제 1 조 (목적)
이 약관은 오렌지라이프생명보험 주식회사(이하 "회사"라 한다)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으로써 전자금융거래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과 회사간의 권리ㆍ의무 관계를 명확하게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제 2 조 (용어의 정의)
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.
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하지 아니한 용어의 정의는 「전자금융거래법」 및 「전자금융거래법 시행령」, 금융위원회의 전자금융감독규정 및 전자금융감독규정 시행세칙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.
제 3 조 (전자금융거래계약의 체결 및 해지)
제 4 조 (이용시간 등)
제 5 조 (수수료)
제 6 조 (거래내용의 확인)
제 7 조 (오류의 정정)
제 8 조 (회사의 책임)
제 9 조 (전자금융거래 장애시의 처리)
제 10 조 (전자지급거래의 효력발생시기 등)
제 11 조 (전자지급거래의 지연 인출 및 이체)
고객이 현금자동지급기, 자동입출금기 등 전자적 장치에서 카드, 통장 등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고객 본인 계좌의 현금을 인출 및 이체 하고자 할 때, 인출 및 이체 전 회사가 고객에게 안내한 금액 이상의 현금이 송금•이체되어 고객 본인 계좌로 입금된 경우 회사가 고객에게 안내한 시간 동안 입금된 금액의 범위 내에서 인출 및 이체가 지연될 수 있다.
제 12 조 (인출한도 제한)
고객이 보유한 계좌가 1년 이상 장기미사용 계좌에 해당하는 경우 자동화기기(ATM/CD)를 이용한 1일 인출한도는 회사가 고객에게 안내한 금액 이하로 제한된다.
제 13 조 (추심이체의 출금 동의 등)
제 14 조 (접근매체의 사용 등)
제 15 조 (신고사항의 변경 및 사고신고)
제 16 조 (약관의 변경 등)
제 17 조 (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 등)
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전자금융거래를 수행함에 있어 알게 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고객정보를 고객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한다.
제 18 조 (분쟁처리 및 분쟁조정)
제 19 조 (약관적용의 우선순위 등)
제 20 조 (조사 협조 등)
고객은 제8조 제1항에 따른 사고로 인한 손해배상 등 분쟁처리와 관련한 회사의 사고조사와 관계당국의 수사 또는 조사절차에 협조하여야 한다.
제 21 조 (준거법 등)
부칙
이 약관은 2018년 9월 3일부터 시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