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약변경 신청방법 및 신청 시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.
계약변경 신청방법
사이버센터
이용대상
만 19세 이상의 개인계약 고객 (공동인증서 필요)
이용시간
오전 8시 ~ 오후 11시 30분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
이용안내
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사이버센터 메뉴에서 변경 신청
이용가능서비스
펀드 변경, 전환옵션 변경, 갱신변경
모바일센터
이용대상
공동인증서를 소지하신 만 19세 이상의 개인고객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, Android (4.04 ICS이상) / IOS (6.0 이상)부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조회 및 거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이용시간
오전 8시 ~ 오후 11시 30분 (주말 및 공휴일 포함)
이용안내
1) 어플리케이션 실행 : 스마트폰에 설치된 오렌지라이프 모바일센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.
2) 공동인증 로그인 :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스마트폰의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합니다.
* 공동인증서가 없는 고객님께서는 [공동인증센터 > 인증서가져오기] 메뉴를 통해 이용가능합니다.
이용가능서비스
펀드변경, 갱신옵션변경
콜센터 상담원
이용대상
만 19세 이상의 개인계약 고객 (청구권자 본인 전화신청시)
이용시간
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
이용안내
콜센터(1588-5005) 상담원 서비스 연결
이용가능서비스
펀드변경, 전환옵션변경, 갱신거절 신청, 감액 및 특약해지(단, 지급금액 3천만원 이하이면서 3회이상 보험료나 대출이자 납입이력이 있는 계약자 본인 명의의 계좌 보유시)
우편
보내실곳
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7길 37, 고객지원SMG(순화동, 오렌지센터) (우)04511
이용안내
본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외국인등록증 등) 중 적성검사기간/유효기간 경과건, 신분증 식별이 곤란한 경우는 신분증으로 사용불가